3인 3색 자녀양육세미나 - 학습편 2강(역사편)을 마쳤습니다.(지금도 수강신청 가능)

세미나


3인 3색 자녀양육세미나 - 학습편 2강(역사편)을 마쳤습니다.(지금도 수강신청 가능)

네아이아빠 1 3,728 2020.05.23 16:13

0.JPG

1.JPG

2.JPG

4.JPG

5.JPG

6.jpg

7.JPG

5월 22일, 3인 3색 자녀양육세미나 2강은 목윤희 사모님께서 강사로 섬겨주셨습니다. 

이 나라 역사는 선교의 역사입니다. 핏값으로 얻은 자유와 부유함을 현재 우리가 누리고 있으나 거의 대다수 국민들이 좌경화된 교육으로 인해 자국의 건국일 조차 모른채 은혜를 모른채 살아가고 있습니다. 2시간의 턱없이 부족한 시간이었지만 우리가 역사를 공부해야할 당위성과 우리가 그저 나혼자 잘먹고 잘 사는 것에서 탈피하여 북녘땅 동포들을 구출해야하며 세계 선교를 감당해야할 사명을 가진 자라는 사실을 일깨우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강연후 모두가 눈물을 한움큼 훔치며 통성으로 기도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 은혜와 사명감을 얻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 강연은 2시간의 강연과 1시간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3강은 성경적 엄마표 영어스쿨의 강사이신 추소정 사모님이십니다. 

수강 못한 강연은 녹방수강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강연 당일은 현장 참석및 실시간 생방 수강으로 가능합니다.

하단은 수강자들이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역사강의를 듣고 회개하며 함께 기도할 수 있어서 그 현장에 있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네요. 북녘 땅에 있는 동포들을 남처럼 생각하고 나만 생각하고 살아온 죄를 회개했습니다. 너무 부끄럽고 눈물 나는 시간이었습니다.  
- 김은혜

오늘 정말 ㅠㅠ선교사님들께서 피값으로 사신 대한민국의 역사를 짧은시간안에 이렇게 재밌고 은혜롭게 들은게 얼마나 감사했는지모릅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역사를 정말 제대로 공부해야겠다는 마음과 ,그동안 난 믿으면서 그 자유를 ㅠㅠ모하며 살았는지 회개부터 하겠습니다.ㅜㅜ.   
- 이미애

귀한 강의 감사합니다. 역사적인 사실을 배우는 것도 좋았지만
사모님의 마음이 전달되어 함께 눈물흘리며
나라위해 기도할 수 있음이 더 감사했습니다
대한민국땅에 태어나 자유를 누리게 하신 그 은혜를.. 나만을 위해 쓰지않고
자유를 억압받는 자들을 위해 쓰임받도록 사명감당하겠습니다

전 국민이 들어야될 강의입니다. 저도 사모님과 한마음으로 울면서 들었습니다..
이제 제가 무엇을 해야할지 분명히 알았습니다. 참 겸손하시고 지혜가 많으신 사모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감사합니다.  
- 아이다섯맘


a.png

 


하단 후기게시판에서 장문의 상세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407_01.jpg



btn.jpg

Comments

사랑하는성도 2020.05.26 11:50

이 시대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의 사명...

제게 주어진 사명에 충성되기 원합니다.

귀한 강의 감사합니다..

Total 571 Posts, Now 1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