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몸에는 100명의 의사가 산다

추천도서


사람의 몸에는 100명의 의사가 산다

네아이아빠 0 1,589 2016.02.03 19:08

이제 영양이 당신의 건강을 좌우한다!

자연치료의학의 모든 것에 관하여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책. 자연치료의학회 서재걸 회장이 들려주는 알기 쉬운 자연치료법을 정리했다. 건강한 삶을 누리기 위해 스스로 자신의 몸을 치료하는 최고의 방법이자 자연치료의학의 핵심인 영양에 관하여 소개한다.

《사람의 몸에는 100명의 의사가 산다》는 올바른 영양을 통해 다양한 질환들을 해결할 수 있음을 알려주고 균형을 유지하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알려준다. 또한 유산균과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등의 놀라운 기능과 섭취가능한 음식목록도 소개한다.

 

 

저자소개

 

서재걸

저자 : 서재걸
대한자연치료의학회 서재걸 회장은 <포모나 여성클리닉> 원장이자 산부인과 전문의로, 현재 대한자연치료의학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국내 제1호 자연치료 전문병원인 <클리닉더데이CLINIC THE DAY>를 개설해 환자들에게 근본적이고 통합적인 자연치료의학을 선보이고 있다. 이대목동병원 산부인과 외래조교수이자 육영재단과 광진구의 주치의로도 활동하고 있다. 세계자연치료의학회 연구위원, 대한산부인과학회 정회원, 대한미용여성학회 위원, 대한임상메조테라피연구회 위원, 대한여성비만노화방지학회 정회원 등 우리 의료계의 다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하버드 의대 줄기세포 권위자 초청 국제학술심포지엄을 개최하였으며, 이대목동 임상교수회, 연대세브란스 병원 가정의학과, 포천중문의과대학 등의 초청을 받아 ‘자연치료’에 관한 특강과 세미나 강사로 활동하며 자연치료의학의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자연치료의학에 대한 의료계의 관심이 날로 증대하면서 강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 한국경제TV <생방송 부부만족 100%> < >에서 상담전문의로 참여하였으며, KBS 2TV <정한용, 왕영은입니다> 상담 전문의, IMBC <찾아라 그곳> ‘튼살’ 편에도 전문의로 출연하였고, CBS <건강플러스>에서 초청 강연을 수차례 한 바 있다. 그 외에도 KBS 2TV , MBC <생방송 오늘의 아침> 등에 출연해 건강 정보에 목마른 대중에게 핵심 정보를 쉽게 전달해주었다. 각종 언론매체에 불임, 방광염, 아토피 피부염, 자가 면역, 대사성질환 등에 대한 치료사례 칼럼을 게재하고 있으며, 를 공동 집필한 바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