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육편 후기

세미나후기


훈육편 후기

지호맘17 0 711 2022.01.06 23:59
6세아들 하나 키우는 가정입니다. 앞서 후기들을 읽으며 다복한 가정들이 많이 부러워졌네요.^^ 강사님들이 쓰신 책을 선물받아 읽다가 강의 추천을 받아 듣게되었어요. 안들으려고 했지만 안들을 이유를 찾을수 없어서 듣게되었어요. 세상의 훈육책들을 읽어도 많이.,부족함과 갈급함을 느꼈었거든요. 안들었으면 얼마나 후회했을지..

맨먼저 소장님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시스템에 큰 기대없이 신청을 하고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많이 신경쓰고 준비하신 것같아서 어느것하나 불편함없이 시청할수있고 강의에 몰입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준비하고 기획하는 자리에서 일해보아서 수고와 노고를 더욱 와닿았네요.

강의는 말로다 할 수없을 만큼 최고최고,.
강사님들의 도합 몇십년의 홈스쿨링 삶을 공짜나 다름없는 가격으로 날로 먹고 듣는것 같아서 감사 존경과 죄송스러운 마음도 한편 들었어요.

기도하며 기다리던 만남을 통해 강사님들 책을보게하시고, 생각지도 못했던 홈스쿨까지 생각하게 하시니 신기할따름입니다. 모든것이 주님인도하심이겠죠?

무엇보다 남편과 함께 들을 수있어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주신 귀한 아이와 함께 성장해나가는 부모가 되도록 ,
말씀으로 무장하고 더욱 기도하고 더욱 예배하는 부모가 되길 노력하겠습니다.

이정연사모님 강의에서는 얼마나 제가 말씀에 무지하고, 바람앞에 등불같은 엄마인지 깨달았고, 추소정사모님 강의에서는 엄마인 제가 많이 위로받고 힘을 얻었습니다. 백은실사모님 강의에서는 앞서 들었던 강의들까지도 이해와 정리가 잘되는 명쾌한 시간이였습니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