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영어 후기~^^

세미나후기


엄마표 영어 후기~^^

kate 0 951 2019.10.23 04:13
엄마표 영어를 수강신청 하기 전 다른 분들이 쓰신 후기에 홈스쿨 종합 선물 세트와 같다고 말씀 하시는 것을 보고 신청했어요.
결혼 전 영어 강사를 했었고..아직 자녀가 어리기에 영어에 대한 학습법 보단 어떻게 홈스쿨을 하셨나 궁금해서 듣게 되었는데 하나님께 여쭤보고 싶은 것이 많아진 강의였습니다.

먼저 저와 남편을 향한 또 자녀들을 향한 하나님의 오리지널 디자인이 무엇인지 발견하고 싶은 소망과 기대..그리고 저의 성격을 통해 나타나는 내면의 견고한 진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사모님 강의 중 아이에게 낙심 될 때 화를 내는 것은 하나님을 신뢰하지 못 하기 때문이라고 하셨는데..강의를 통해 자녀가 하나님의 것이라 고백하면서도 저의 우상이 되진 않았나 하는 회개와 제 안에 인정 받고 싶어 하는 우상이 있음을 보게 되었습니다.

강의를 통해 아이들과 어떻게 독후활동을 재미있게 풀어갈지를 배웠으며, 급변하는 시대 속에 아이의 창의력,비판적 스킬,의사 소통 능력을 길러주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을 알게 되었고 시대 속에 깨어 있어야 함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또 하나님의 창조의 법칙 대로 남편을 더욱 존경하고 부부가 연합되어 자녀에게 기쁨과 사랑을 줘야겠다는 다짐과 영적으로 민감하여 하나님의 음성을 잘 들으며 저희가정을 향한 하나님의 오리지널 디자인이 무엇인지 발견하고, 쓰임 받고 싶은 기대와 소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여러 이유로 온라인으로 수강했지만..많은 은혜와 깨달음을 주신 사모님과 섬겨주신 소장님과 사모님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Comment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세미나후기 게시판입니다. 댓글+1 네아이아빠 2015.05.11 9645 9
게시물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