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적 엄마표 영어 강의를 듣고

세미나후기


성경적 엄마표 영어 강의를 듣고

contigo 0 1,091 2019.10.24 22:12
처음 이 강의를 신청 했을 때 영어에 대한 도움을 받고자 신청하는 마음이 컸는데..
강의를 들을 수록 왜 강의명이 성경적 엄마표 영어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아이를 영어를 잘하는 아이로 키우는 것이 아닌 세상에서 성공한 아이로 키우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 오리지널 디자인대로 키우는 것이 부모된 우리의 역할 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매 순간 기도하시며 겸손하게 하나님의 음성을 구하시는 사모님의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이었고 저 또한 삶의 우선 순위를 다시 세우는 시간이었습니다. 

리틀팍스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다양한 독후 활동의 예시들을 보여주셔서 실질적으로 너무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아이와 새로 시작할 영어 시간이 기대됩니다!!
홈스쿨 하는 엄마가 우리의 정체성이 아니고 나 또한 하나님의 딸임을 기억하며 
하나님 주신 귀한 선물인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메시지를 심어주는 부모가 되길 소망합니다!!

4주 동안 너무 귀한 강의를 들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p.s. 강의 중 성경의 진리가 아닌 정치적 이념을 말씀하시지는 않으시면 좋겠습니다. 좌파라는 단어가 왜 강의 중에 거론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좌파도 우파도 아닌 예수님파입니다.

Comment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세미나후기 게시판입니다. 댓글+1 네아이아빠 2015.05.11 9646 9
게시물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