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차 홈스쿨베이직 세미나를 잘 마쳤습니다.

센터 NEWS

43차 홈스쿨베이직 세미나를 잘 마쳤습니다.

박진하 0 106 10.06 22:39
지난 8월 29일 ~ 9월 30일 예정으로 진행된 43차 홈스쿨베이직세미나와 이후 이어진 3주간의 온라인 애프터케어를 잘 마쳤습니다. 
추석이 있어서 10월 5일에서야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휴가 일정과 겹치는 바람에 43차를 10월로 연기하려 하였으나 대기중인 가정들이 여럿 계시는 바람에 진행을 하였는데 평소보다 매우 많은 37가정이나 참여해주셨습니다. 여섯둥이, 일곱둥이 가정이 참여하기도 하셨고 특별히 여섯둥이 가정은 세번째 수강하는 가정이셨고 친정 어머니도 함께 수강하시며 가치관을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강연에 참여해주시고 또 3주간 온라인을 통해 함께 하는 한달이 넘는 과정에 성실히 임해주신 수강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본 강연을 통해 가정을 향한 부르심에 응답할 수 있는 소명과 확신의 시간이 되었고, 세계관충돌의 시대에 성경적 세계관으로 분별할 수 있는 지식을 쌓고 눈꺼풀을 벗기는 그러한 시간이 되었기를 소망합니다. 

우리가 홈스쿨링을 하는 가장 주된 목적은 세상 교육이 아닌 성경적 가치관으로 자녀를 양육하고자 함이나 인본주의적인 좌경화된 교육과 가치관이 교회는 물론이고 신학교까지 장악해가는 시대적 상황에 맞추어 홈스쿨베이직세미나에선 세계관 전쟁에 대해 비중있게 다루고 강연후 이어지는 3주간의 애프터 케어 과정에서도 절반 가량을 할애하여 우리가 몰랐던 것들을 보도록 돕습니다. 이 세상이 태초부터 지금까지 치열한 세계관 전쟁터라는 사실을 보도록 하는 이 과정 중에는 각자의 살아온 환경과 배워온 지식에 따라 세계관 충돌이 있을 수 있으나, 끝까지 과정을 마치신 다수의 분들께서 후기를 통해 홈스쿨링이 이 악한 세대에 가정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임을, 남편이 동역자로 세워진 계기가 되었음을, 남편이 가정예배를 인도하게 되었음을, 세계관 전쟁에 눈을 뜨게 되었음을 고백해주고 계십니다. 


44차는 10월 24일부터 11월 25일까지 일정입니다.
https://imh.kr/bbs/board.php?bo_table=B01&wr_id=1133

수강자들이 써주신 홈스쿨베이직 세미나 후기들을 살펴보시고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세미나후기 http://imh.kr/b/afterwor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