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컨퍼런스 후기

나눔

2020. 컨퍼런스 후기

다민 2 4,191 2020.02.19 23:30

 

컨퍼런스동안 가장 마음에 와닿았던 내용은

홈스쿨은 무분별한 문화와 세상 속에 아이들이 들어가는 것을 몇 년 늦추어, 결정적인 시기에 진리를 보는 안목과 분별력을 길러줄 수 있다는 말씀이었어요.

홈스쿨을 결단하는 많은 이유들이 있겠지만, 이 말씀을 듣는 순간, '아 내가 홈스쿨을 해야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구나!'라는 확실한 목표가 세워진 시간이었습니다.

갈수록 교묘하게 악해져가는 이 시대의 현실을 직시하며, 깨어있지 못했던 제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고 아이들 뿐만 아니라 이 나라와 이 민족을 위해 매일매일 치열하게 기도해야한다는 사명을 다시금 가슴에 새길 수 있는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조별 모임을 통해서는 아이를 가르치는 것이 부모의 역할이지만, 사실은 하나님께서 아이들을 통해 부모를 더 성장시키신다는 것을 깊이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홈스쿨이 얼마나 복된 것인지를 많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센스있게 같은 지역의 홈스쿨러들을 조로 묶어주시고 숙소까지 같이 배정해주셔서 서로 더 깊은 나눔과 교제를 할 수 있어 참 감사했습니다. 식사도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모든 일정을 소화하시고 몸살이 나시진 않을지 걱정입니다. 하나님께서 소장님과 홈스쿨 가족 모두에게 쉼과 건강을 주셔서 주어진 사명에 모두 지치지 않길 기도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Author

Lv.8 다민  회원
9,368 (15.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네아이아빠 2020.02.21 00:14
이번에 거제도에서 참가하신 가정이 3가정이셨고 잠시 거제에 머무르는 목회자 한가정까지 하면 4가정이었네요. 앞으로 서로 교류하는 그런 관계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4월에 있는 홈스쿨베이직세미나를 비롯 3인 3색 학습편, 훈육편, 성경적 엄마표영어스쿨등 센터에서 하는 모든 강연을 최소 한번이상은 수강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방 분들을 위해 실시간 생방송과 녹화방송 두가지 서비스를 모두 하고 있답니다. ^^
다민 2020.02.21 22:25
[@네아이아빠] 네 꼭 들어보겠습니다~^^